GrowthSun of LiveFunnel
저절로 고객이 모이고, 저절로 팔리는
세일즈퍼널을 만드세요!
내가 바라는 꿈의 고객을 모으고,
그들에게 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세일즈퍼널 에이전시, 그로스선


만약 당신이 원하는 꿈의 고객이 매일같이 상담신청을 해온다면 어떨까요?
그들이 당신이 설계한 구매여정을 밟아서 구매로 이어진다면 어떨까요?
Funnel Agency of LiveFunnel
저절로 고객이 모이고, 저절로 팔리는
세일즈퍼널을 만드세요!
내가 바라는 꿈의 고객을 모으고,
그들에게 내 상품을 구매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퍼널마케팅 에이전시, 라이브퍼널


만약 당신이 원하는 꿈의 고객이 매일같이 상담신청을 해온다면 어떨까요?
그들이 당신이 설계한 구매여정을 밟아서 구매로 이어진다면 어떨까요?
식품, 병의원, 한의원
화장품, 협회, 관리
법무, 세무, 영업
강의, 플랫폼, 책
퍼널설계는 매월 2건, 컨설팅은 5건 이내로 진행합니다.
카카오채널로 문의 주시면 48시간 내에 순차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퍼널설계는 8월일정까지 마감되었습니다.
About
라이브 퍼널에이전시
About 라이브 퍼널에이전시
라이브퍼널이 운영하고 성과로 증명하는 퍼널 에이전시
퍼널은 많지만, 성과를 설계하는 조직은 드뭅니다. 300개 이상의 실전 퍼널을 설계해온 퍼널 전략가들이 당신의 브랜드 성장을 퍼널로 설계합니다.
국내 정통 퍼널전문회사
Since 2019, 퍼널 설계 경험 7년
누적 300+ 프로젝트를 진행한 국내 최고 수준 실전 퍼널 전문가 그룹입니다.
기획부터 전환, 자동화까지 풀스택 설계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산업 경험
건강식품, SaaS, 교육, 병원, 화장품, 반려동물, 쇼핑몰, 입시, 학원, 상담, 보험, 코칭, 세무법인, 법무법인, 플랫폼 외 다수 분야에서 퍼널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과중심 퍼널에이전시
단순한 설계가 아닌 실질적은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내는 전략적 퍼널 설계에 집중합니다.
라이브퍼널 수석퍼널 디자이너
국내 실전 분야 최고 퍼널 전략가들로, 처음 퍼널을 접한 이후 공백 없이 퍼널을 다루고 있는 실전 전문가들로 구성

이명신(리더)
Since 2018
@ Master CFD

김인혁
Since 2007
@ Master CFD

남기태
Since 2020
@ CFD / Traffic Expert

박은규
Since 2020
@ CFD / Traffic Expert

김찬우
Since 2019
@ Chief Funnel Designer

김영주
Since 2018
@ Chief Funnel Designer
잠재고객을 모으고 구매 전환율을 끌어 올릴
전략을 갖고 계신가요?
지금 바로 테스트해보세요.
구매전환향상 마케팅 전략 진단 자가진단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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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전환향상 마케팅 전략 진단
자가진단테스트

"한 부분만 살짝 바꿨을 뿐인데, 매출은 4배가 오릅니다."
이런 질문 많이 받습니다.
광고비 예산을 단 한 푼도 올리지 않았는데 어떻게 그게 가능해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어느 해 여름, 우리도 전환율 0%의 쓴 맛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고객을 500명이나 모았는데 아무도 제품을 사지 않았어요.
그런데 같은 해 가늘에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한 부분을 바꿨을 뿐인데, 바로 매출이 일어났고, 이 브랜드 매출은 이후 20개월만에 월 매출 20억, 연 매출 300억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때 우리는 깨달았습니다.
어디가 잘못된 것인지를 정확하게 알 수만 있다면 고칠 수 있구나...
회생불가일 것 같았던 비즈니스는 다시 성공의 길 위로 올려놓을 수 있구나...
그래서 라이브퍼널에서는 이런 성과의 비밀일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숫자로 측정할 수 있도록 단계를 만드는 퍼널력!"
많은 대표님들과 임원들이 아셨으면 좋겠어요.
이 퍼널력을 갖게되면 적어도 이유를 모르고 매출을 못내는 상황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라이브 퍼널에이전시는 비즈니스를 위한 세일즈 퍼널 및 마케팅 퍼널을 전문으로 설계하는 기업입니다

신규 고객을 창출하지 못하거나 매출이 더 이상 오르지 못하고 지지부진한 상태, 결국 지금 자금이 부족하다면 아님 아주 가까운 미래에 어려운 상태가 예상된다면 그것은 모두 영업, 즉 마케팅과 세일즈의 문제입니다.
물론 기업에는 관리의 문제와 직원의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에 있어서 영업부진의 문제처럼 큰 문제는 없습니다.
만약 이런 문제에 봉착하신 분이라면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문제를 가장 빠르고 명확하게 풀어줄 방법은 바로 이 세일즈 퍼널 구축 밖에 없습니다.
세상은 진짜 확률싸움일까?
정말 운이 좋아야만 성공할 수 있나?
영업에 왕도는 없는 건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이렇게 삽질을 해야 하는 건가?

이제는 챗GPT만 잘 이용해도 글도 척척 써주고 웬만한 카피까지 다 만들어 줍니다.
아직은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이런 것도 곧 가능해지리라 봅니다.
하지만 이렇게 콘텐츠도 쉽게 만들 수 있는좋은 환경이 되더라도
유입을 구매로 전환시키지 못하면 당신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판매가 일어나는 흐름을 만들어 놓지 않는다면,
즉 당신의 세일즈 자동화 퍼널을 만들어 놓지 못한다면,
여전히 당신은 수익없는 블로거나 유튜버로 남아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구축하는데 1년 이상이 걸리는 구독자 10만 이상의 유튜버들도 수익구조 흐름을 만들어 놓지 못하면 광고 수익만으로는 큰 수익을 만들어 내지 못한다고 합니다. 반면에 수익 구조를 만든 유튜버들은 1천명이 되지 않는 구독자만으로도 충분한 수익을 만들어내고 있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마케팅 퍼널 자동화를 배워서 자동소득을 만들거나,
수익없이 바쁜 유튜버, 블로거가 되거나
아무것도 시도 안 하거나...
세일즈 /마케팅 퍼널 자동화를 배워서
자동소득을 만들거나,
수익없이 바쁜 유튜버, 블로거가 되거나
아무것도 시도 안 하거나...
정보의 격차에서 부의 흐름이 이뤄집니다.
그래서 강의를 들을 때, 아는 내용이라도 강사가 쓰는 도구와 그가 갖고 있는 특별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강의를 듣습니다.
도구와 정보는 우리에게 시간과 비용을 아껴줍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무엇이 필요한가요?
퍼널 컨설팅
유입, 육성, 전환, 그로스해킹, AI자동화 등
퍼널설계 의뢰
구간별 또는 풀퍼널 설계
전략적 협업
공동 마케팅, 비즈니스 파트너, 자동화 시스템 공동기획 등
왜 세일즈 & 마케팅 퍼널인가?
잠재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가 실제 구매자로 전환되기까지의 전체 여정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순한 구매 경로가 아닌,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가는 전략적인 프로세스입니다.
10배 빠른 성과와 수익률,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드는 시스템

홈페이지 vs 세일즈 퍼널: 효과적인 온라인 판매 전략의 선택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 존재를 알리기 위해 전통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합니다.
하지만 실제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한다면, 세일즈 퍼널이 더 효과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구분 | 홈페이지 | 세일즈 퍼널 |
|---|---|---|
주요목적 | 정보 제공 및 브랜딩 | 구매 전환 및 매출 증대 |
성과 속도 | 일반적 | 10배 더 빠른 성과 창출 |
전환율 | 1 - 2% | 5~15% (단1% 개선으로 2-3배 수익 증가 가능) |
고객 관리 | 단순 정보 제공 | 단계적 신뢰 구축 프로세스 |
리드생성 | 일반적인 문의 양식 | 리드 마그넷 활용 (전자책, 웨비나 등) |
수익화 구조 | 단순 구매 | 무료/저가상품 → 오더범프 → 업셀(OTO) |
최적화 | 제한적 | A/B 테스트 통한 지속적 개선 |
자동화 | 제한적 | 자동화된 고객 유입 및 판매 구조 |
데이터 분석 | 기본적 통계 | 단계별 성과 측정 및 최적화 |
마케팅 통합 | 개별 진행 | 광고-판매-수익 통합 시스템 |
확장성 | 제한적 | 시스템화된 무제한 성장 가능 |
투자대비효율
| 일반적 | 즉각적인 투자금 회수 가능 |
※ 좌우로 스크롤 하시면 표 내용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홈페이지는 주로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지만, 세일즈 퍼널은 철저하게 구매 전환과 매출 증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홈페이지를 만드는 목적은 매출 증대입니다. 그러나 실상 그들이 만드는 것은 정보 제공의 형태인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매출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10배 더 빠른 성과와 수익을 창출하는 세일즈 퍼널을 구축해야 합니다.

평균 구매전환율이 2%인 제품의 구매율을 1%만 높이면 매출이 30% 늘어나는 것이며, 수익도 30%가 늘어나게 됩니다. 평균 구매전환율이 1%인 제품이라면 단1% 증가만으로도 50%의 수익이 증가하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쇼핑몰로 유입되는 사람 100명 당 1명의 구매를 더 늘리는 것만으로 수익률은 극적으로 증가합니다. 100명을 유입시키기 위해 광고를 한다면 최소광고비인 클릭당 200원으로 2만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유입 말고 전환!
얼마나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키냐가 아니라 얼마나 전환율을 높이냐가 게임체인저 입니다. 구매전환율을 높인 후, 이제부터 광고비를 쓰면 그 모두가 이익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래서 해외의 마케팅 방법은 먼저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검증이 된 후 수익의 상당 부분을 광고비로 태웁니다. 그리고 경쟁상대를 모두 제껴 버립니다. 구매전환율을 극적으로 높이는 세일즈 퍼널을 배우지 않고서도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는 있겠지만, 성공을 하는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될 것입니다.


성과를 설계하는 퍼널파트너
라이브퍼널이 운영하는 퍼널에이전시이며, 최고 수준의 퍼널전문가들과 함께 합니다.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퍼널전략을 수립하여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로 성장하세요.
퍼널설계는 월2건, 컨설팅은 월5건 까지만 진행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사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측 가능하게 성장하고 확장하기 위해 세일즈 퍼널이 필요합니다. 고객을 안내하는 정확한 여정은 사업마다 다를 수 있지만, 잘 만들어진 퍼널은 수년간 정체된 사업과 매년 상당히 성장하는 사업의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나 웹사이트는 보통 세일즈 퍼널의 첫 단계로, 고객이 기업과 처음 접촉하는 지점입니다. 세일즈 퍼널은 이를 넘어서 리드 마그넷, 자동화된 이메일 시퀀스, 업셀, 웨비나 등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여 더 많은 판매와 높은 전환율을 이끌어내도록 설계된 종합적인 시스템입니다. Click Funnels와 같은 전문 플랫폼을 통해 랜딩 페이지와 세일즈 퍼널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플랫폼들은 WordPress와 같은 종합적인 웹사이트 플랫폼에 비해 기능이 제한적일 수 있어, 검색엔진 최적화, 멤버십 사이트 구축, 온라인 강좌 개설, 전자상거래 매장 운영 등에서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탐색하도록 설계된 플랫폼이고, 랜딩페이지는 특정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목적 지향적으로 설계된 페이지입니다. 그래서 랜딩페이지에서는 메뉴나 시선을 분산시킬 다른 것들을 배치하지 않습니다. 판매를 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판매 페이지는 세일즈 페이지라고 분류합니다.
해외에서는 랜딩페이지는 리드(잠재고객) 정보를 얻는 용도로 주로 사용합니다. 소책자라든가 체크리스트들의 미끼콘텐츠로 유인해서 그들의 이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얻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퍼널 마케팅에서의 가장 우선은 바로 잠재고객을 모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